주저리2016. 7. 14. 22:57

최근 휴대전화 바꾼 순서가

Vega No.6 → Xperia C3 → iPhone 5s

돈이 많은 것도 아니고 성능 좋은 휴대전화를 찾는 것도 아니다보니 상대적으로 저렴한 모델로만 이동하게 되네요.


여튼 지금 현재 사용하는 것은 iPhone 5s 입니다.

IPod Touch 4세대 이후로 정말 간만에 Apple 기계 만져보네요.


늘 하던대로 뒷면은 팝스킨에 주문제작하여 붙여줄까 했는데,

동네 핫트랙스에 가보니 5/5s 용 포켓몬 투명 슬림 케이스가 있어서 샀습니다.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 줄 알았는데, 핫트랙스에 있어서 살짝 놀랐...


여튼, 정식 라이센싱 제품으로 딱히 저작권 관련해서 문제될 것은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해맑게 웃고 있는 피카츄가 정말 귀엽네요.


그리고 케이스에 맞춰 잠금 화면과 홈 화면으로 쓸걸 구글링 해보니 상당히 많더라구요.

그 중에 맘에 들었던 2개를 잠금 화면과 홈 화면으로 설정했습니다.


잠금 화면은 보시는 바와 같이 유리? 같은 것에 밀착된 피카츄.


그리고 홈 화면은 하드를 냠냠하고 있는 피카츄.

두 이미지 본래 어두운 이미지는 아닌데, 휴대전화 밝기를 적당히 어둡게 사용하다보니...

- 밝기 잠깐 올려놓고 다시 찍어도 되지만, 귀찮네요. 'ㅁ'a


두 이미지 모두 피카츄의 귀여움이 잘 묻어나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ㅁ+


...


그나저나 전에 구입했었던 '역전재판 123 HD'와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하고 싶어서 저렴하게 하나 산건데

아무래도 전에 쓰던게 Xperia C3라 그런지... 배터리 사용시간 차이가 너무 체감이 되네요.

- 거기다 태블릿은 사용하고 있는게 Xperia Z3 Tablet Compact... 배터리 용량 및 사용시간 만큼은...


이왕 바꾼거 아쉬워해봐야 소용없고

좀 가벼운 보조배터리 하나 사서 가지고 다녀봐야겠습니다.



+ 아이튠즈 음악관리에 너무 익숙해져서 안드로이드 폰을 쓸 때는 'iSyncr' 어플을 유료결제해서 썼었는데요.

iPhone 5s 로 넘어오면서 그런 어플 안 써도 된다는 것 하나는 참 편하네요.

... 아이튠즈가 불편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지만, 전 이게 너무 좋아요. (음악 관리 한정으로...)


+ '포켓몬 고' 하고 싶어요!!! 하고 싶다고!!!

Posted by 최가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