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2020. 7. 3. 13:55

집에 스위치가 두대입니다.

(정품독 부품을 이식한) 미니독에 하나 꽂아놓고 다른 하나는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다,

미니독에 꽂아놓기 보다는 둘 다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는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파우치를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사실 구매를 마음 먹고도 한 동안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 마트 간 김에 "포켓몬스터 멀티 파우치 파이리"를 선택.

 

앉아 있는 파이리가 꽤나 귀엽습니다.

 

제조 및 유통은 게임 유통사로 잘 알려진 게임피아. (제조지는 당연하겠지만 중국)

포켓몬스터 정품 라이센스를 획득해서 제작했으며, 패키지에 적힌대로 화면 보호 필름을 1매 포함하고 있습니다.

 

후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을 열면 이런 구조로 되어있고,

패키지에 적힌대로 액정 보호 필름 1매와 부착시 도움을 주는 먼지닦이 및 밀대 등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윗면에 판때기 같은 것을 내리면,

이런 식으로 카트리지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최대 10개까지 수납 가능한데... 이 부분이 전 별로였습니다.

 

우측 조이콘에 아날로그 스틱 커버를 장착했을 시에 저 카트리지 수납되는 부분이 문제가 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스틱 위로 덮든 아래로 집어넣든 무조건 밀리거나 간섭을 받습니다.

 

아날로그 스틱 커버를 안 쓰면 정말 타이트하게 안 닿긴 합니다만,

조금 폭을 좁혔으면 왠만한 악세사리와 간섭 없이 사용할 수 있었을텐데... 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 기존에 사용 중인 제품은 저 카트리지 수납되는 곳의 전체 폭이 본체 너비 정도로 저런 간섭은 없습니다.

 

그외 내부 재질 등은 기존에 쓰던 것보다 훨씬 폭신폭신해서 좋았던터라, 저 부분만 좀 좁았으면 하는 생각이 자꾸...

시간이 되면 저부분은 그냥 잘라낸 뒤, 재봉틀로 마감해서 처리할 생각입니다.

- 슬림한 카트리지 수납 케이스를 따로 사용해서 사실 저 부분이 필요가 없...

Posted by 최가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