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2021. 11. 30. 08:00

이미 사용하고 있는 박스탭이 하나 있는데, 이번에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을 처음 접했던건 몇 년 전 코엑스에서 있었던 KITAS 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친구랑 같이 갔다가 일반 멀티탭 보다는 조금 비싸긴 해도 괜찮네 하고 샀었습니다.

 

이후로 박스탭 한 개에 멀티탭 두 개로 컴퓨터 및 콘솔기기 근처에 두고 사용했었는데,

멀티탭 위치라든가 먼지 문제라든가 뭐 기타 등등의 문제로 하나 더 살까말까 고민하다 구매.

 

기존에 구매했던 박스탭은 검정색이라 이번엔 빨강색으로 구매했습니다.

구매하면 위와 같이 각각의 전원버튼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동봉해줍니다.

모니터 전원이면 모니터 스티커를 붙이는 식으로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뒷면을 열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전기는 총 다섯 개를 꽂을 수 있습니다.

 

콘솔기기 및 HDMI 매트릭스 전원 등을 다 이쪽으로 옮겨놨습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PS3, XBO, 닌텐도 스위치, PS5, HDMI 4x2 매트릭스.

이후에 PS3와 XBO는 따로 빼서 다른 곳에다 꽂았고, 저 자리에는 3DS와 PS Vita 충전기를 연결.

 

선연결을 다 마치고 박스탭을 2층으로 쌓아서 정리했습니다.

옆에 선이 보이는 곳은 천을 조금 잘라서 붙여 가려놓을까 생각 중입니다.

 

일단 박스탭에 꽂아놓은건(좌측부터)

2층(빨강) : 3DS 충전기, PS Vita 충전기, 닌텐도 스위치, PS5, HDMI 4x2 매트릭스

1층(검정) : 아이패드 충전기,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듀얼쇼크4 충전거치대, 듀얼센스 충전거치대, 4K 모니터

 

우측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옆쪽으로 3DS, PS Vita, 아이패드 충전선을 늘여놨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그 밑으로 서랍장 옆면에 폼테이프로 붙여놓은 멀티탭이 하나 더 있습니다.

거기에는 PC 본체, FHD 모니터(PC 사용시에는 이게 메인, 4K는 서브) 등등이 연결.

앱손 유무선 복합기도 사용하고 있는데 이건 아예 다른 쪽에.

 

조금 돈과 시간은 들어갔지만 전기 구성을 눈에 잘 보이게 해놓으니 마음이 편안합니다.

 

...

 

뱀다리. 2DS XL 위에 있는건 Amazfit GTS 2 Mini 인데, 포스팅해야지 하고선 5개월째 미루는 중. 'ㅁ';

Posted by 최가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