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2012. 9. 30. 16:39

 

최근에 EA의 Live Chat을 많이 애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서비스는 참 좋은데... 사실 많이 애용한다는 것 자체가 게임 유저 입장에서는 그렇게 좋은 일은 아니죠. 뭔가 문제가 있다는 뜻이니까요.

 

암튼, 오늘은 몇 달전에 스팀에서 샀던 "커맨드 & 컨쿼 3"와 "커맨드 & 컨쿼 3 : 케인의 분노" 등록 때문에 문의를 했습니다.

EA게임 Activation 하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분명 등록을 하고 확인 메일까지 보냈는데 오리진에 추가가 안 되는 문제였습니다.

 

희안한 것은 오리지널은 되는데, 확장은 등록이 안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일단 스팀에서 샀다고는 하나 제가 샀다는 것을 증명할 영수증과 CD키는 보유하고 있었기에 당당하게 물어봤습니다.

 

스팀에서 산 게임을 오리진에 등록하려고 사이트 이용까지 했는데, 메일만 오고 등록이 안 된다라고...

제 오리진 이메일, "커맨드 & 컨쿼 3"와 "커맨드 & 컨쿼 3 : 케인의 분노" 각각의 시디키 그리고 제 생일 이렇게 요청해왔습니다.

요청한 것들을 전부 입력해주니 바로 확인하고 처리해주더군요.

 

EA가 이런 서비스 만큼이나 오리진을 잘 만들었으면 하는 약간의 바람이 있긴 합니다만은...

프로그램인 에러가 많은 것에 비해, 서비스는 잘 해주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

 

Live Chat 하는데, 어려운 영어 필요 없습니다.

EA코리아 고객지원 센터에 메일을 보내는 것도 한 방법이지만, 정말 빠른 처리를 원한다면...

오리진을 영문으로 변경하고 Live Chat 을 켜 보세요. 무서운 곳이 아닙니다...

 

 

추신. 그나저나 제 피파10과 심즈2 그리고 레드얼럿 3가  들어있던 계정은 대체 어디로 간 것일까요.

지금 쓰고 있는 계정이 EADM 시절부터 쓴 것 같은데... EA 쪽에는 주문 내역이 없다고 하고... 흠;;;

 

추신. 위에 오리진 마크 떠 있는 게임은 "Dragon Age : Origin - Ultimate Edition"입니다.

저것도 문의 넣었는데, 업데이트 준비중이라며 무시하라더군요;;;

Posted by 최가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