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2020. 6. 19. 18:29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무선 마우스인 G304입니다.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하나, 수리시 예비용으로 사용할 것이 하나, 이렇게 두 개를 갖고 있습니다.

둘다 작년 8월 말에 할인할 때 구매한 국내 정발 정품입니다. (병행 수입 아님)

 

아무튼, 5월 중순 정도부터 사이드 버튼에서 더블 클릭 현상이 나타나더니,

6월 중순 정도가 되니 좌클릭까지 더블 클릭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도저히 사용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서 로지텍 서비스센터 용산센터을 찾았습니다.

 

 

로지텍서비스센터 용산센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4층 (갈월동 11-1)

place.map.kakao.com

용산센터는 이전에는 용산역 쪽에 있었으나, 지금은 숙대입구역 1번 출구로 나와 앞을 보고 쭈욱 걸으면 바로 보입니다. 현대 오일뱅크 주유소를 지나면 바로 위의 사진처럼 입간판이 세워져 있는 건물이 보일테니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로지텍 제품 외에도 앱손, 에이수스, 화웨이 제품 등도 취급합니다.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다 제 차례가 되서 증상을 설명했습니다.

기사님께서 가져간 마우스를 갖고 무언가 테스트를 해보시더나 증상이 확인되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문제는 G304 교환용 마우스가 없어서 이날 발주 넣으면 최소 1~2주, 길어지면 다음달이 되어서야 받을 수 있다고...

 

위에도 적었듯이 같은 기종의 예비용 마우스가 있으니 맡겨놓기로 하고 위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확인증을 받아왔습니다. 고장 내용에는 좌클릭은 빼고 사이드 버튼 더블 클릭 현상만 적어두셨는데, 이게 중요한건 아니니.

 

그렇게 오래 기다릴거 예상하고 있었는데, 오늘 오전에 제품교체가 되었으니 찾으러 오라는 문자가 왔습니다.

못해도 2주는 걸리겠지 했는데 금주 중으로 받을 수 있을줄은... 어찌되었든 빨리 받아서 기분은 좋습니다.

새제품으로 교체된거니 당연히 지금은 다른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용산센터는 작년 초에는 불친절했다라는 글이나 댓글도 몇개 봤는데,

저는 딱히 그런 느낌을 받지는 않았습니다. 꽤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최가뫼